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2NE1(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멤버 씨엘이 신곡 '그리워해요'에서 전라 노출을 감행했다.
2NE1은 21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앨범 '그리워해요'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은 알몸 노출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씨엘은 사랑을 잃고 그를 처절하게 그리워하는 한 여인의 슬픔과 외로움을 과감하게 '전라 노출'이라는 방법으로 표현했다.
욕조에 몸을 담았던 씨엘은 밖으로 나와 다리와 팔을 교차하고 정면을 응시하며 아련한 표정을 지었다. 이내 팔 위로 머리를 숙인 씨엘의 모습은 떠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넘어 마치 인간의 원초적인 외로움을 드러내는 듯 했다.
이 장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는 "씨엘의 이번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되는 장면으로서 마치 한 장의 예술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스러운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그리워해요'는 마이너 진행의 다크한 분위기로 시작해 후렴구에서는 메이저 진행의 웅장한 록발라드 피아노가 주를 이룬다. 듣기 편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그리워해요'는 로우 베이스가 강한 신스 사운드와 록발라드 피아노가 주축이 된 음악이다. 따로 드럼비트나 베이스 없이도 사운드가 빈틈 없이 꽉 채워진 몽환적인 발라드 곡.
이날 신곡 '그리워해요'를 공개한 2NE1은 내년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2NE1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속 씨엘 노출신.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