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응답하라 1994' 정우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벨엑터스는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쓰레기 역을 열연 중인 정우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13화에서는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들의 애를 태웠던 쓰레기(정우)가 성나정(고아라)에게 과감한 키스를 하며 나정의 오랜 짝사랑에 화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쓰레기의 이처럼 무심한 듯 하지만 내 여자에게만큼은 한없이 다정한 모습은 여성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 중 휴식을 취하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정우는 의사가운을 입고 한 손에 커피를 든 채 무심히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드라마 촬영 중 쉬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한 것이지만, 극중 느슨하고 장난기 넘치는 쓰레기와는 사뭇 다른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한편 쓰레기와 나정이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한 가운데, 사랑에 빠진 쓰레기만의 사랑방식이 어떻게 펼쳐질지, 정우가 특유의 디테일한 감성을 어떻게 녹여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응답하라 1994'는 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응답하라 1994'의 정우. 사진 = CJ E&M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