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 정지인)에 목소리 출연한다.
30일 MBC에 따르면 '빛나는 로맨스'에서 빛나(이진)는 '경품녀'이자 '쿠폰녀'로 알뜰하게 살림 잘하고 남편 내조 잘하는 결혼 6년차 주부로 등장하는데, 빛나가 박경림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 퀴즈쇼에 출연하게 된다.
지난 6일 MBC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박경림이 DJ로서 '빛나는 로맨스' 라디오 녹음을 진행했다.
"자, 대치동의 연두엄마 오빛나씨, 그리고 부산 해운대에 사시는 이하늘씨! 준비되셨나요?"라는 멘트와 함께 힘차게 녹음을 진행한 박경림은 다년간의 생방송 진행자답게 리허설을 한 번 해 보고 난 뒤 바로 녹음에 들어가 NG 없이 녹음을 마쳤다.
녹음을 마치고 난 뒤 박경림은 "이진이 '빛나는 로맨스' 여주인공이라는 말을 듣고 엄청 기분이 좋았다. 이진과는 데뷔한 해가 같기도 해 특별한 동료애가 있다. 가수 활동을 하다 연기를 시작한 이진을 보며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노력형'이구나 생각하기도 했다. 일일연속극을 끌어갈 수 있는 힘이 생길 정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밝혔다.
또 박경림은 극 중 강하준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박윤재와의 에피소드를 밝히며 "어느 날 '불굴의 며느리'를 보다 보니 박윤재가 나오더라. 아무런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박윤재를 보며 웃는 모습이 채림이랑 참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 나중에 박윤재가 채림 동생인 걸 알았다. 채림이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라 각별한 사이인데 박윤재가 남자 주인공이라니 남 얘기 같지가 않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경림은 "이진과 박윤재의 만남으로 더욱 빛나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며 드라마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박경림이 목소리 출연한 '빛나는 로맨스' 8회는 2014년 1월 1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방송인 박경림. 사진 = MBC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