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영화 '패션왕'이 최강 라인업을 공개했다.
'패션왕'은 주간 조회수 400만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만들어낸 화제의 웹툰은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 제작 소식에 많은 화제를 모았다.
'패션왕'은 같은 반 얼짱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고등학생 우기명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주인공 우기명 역에는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까지 접수한 주원이 맡았고, 우기명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얼짱 혜진 역에는 드라마 '학교'에 이어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신예스타 박세영이 맡았다.
또 우기명을 은근슬쩍 짝사랑하며 예뻐지고 싶어 하는 같은 반 친구 은진은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가 맡았으며 우기명과 최고의 대결을 펼치는 인물이자 일명 학교 '짱'인 원호에는 모델출신이자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남동생 역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안재현이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우기명에게 패션의 진정한 '간지'를 알려주는 남정 역에는 개성파 배우 김성오가 낙점됐다.
'작업의 정석'을 연출 했던 오기환 감독은 이번 '패션왕'의 메가폰을 잡으며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들과 함께 하게 돼 벌써부터 설레고, 최고의 웹툰을 영화로 만들게 돼 기쁘다. 오랫동안 준비한 작품인 만큼 원작의 재미를 영화적으로 잘 담아낼 것이다.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왕'은 1월 중 크랭크인해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원, 박세영, 설리, 안재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