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가 잭 블랙이 직접 부른 노래에 맞춰 치명적 댄스를 선보이는 새로운 캐릭터 메이메이의 매력이 담긴 쌍절곤 공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쌍절곤 공주 뮤직비디오의 노래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팬더 포의 목소리를 연기한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직접 불러 이목을 집중시킨다. 잭 블랙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에너지 가득한 목소리가 녹아 든 쌍절곤 공주 MV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참을 수 없는 웃음과 재미를 전한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 여자 팬더 메이메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연히 발견한 쌍절곤을 서투르게 휘두르는 메이메이는 주위의 물건을 때려부수며 큰 웃음을 전한다. 어설픈 실력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메이메이를 지켜보는 포, 이어 포의 트레이닝을 받으며 마침내 쌍절곤 고수로 거듭나는 메이메이의 모습은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쿵푸팬더' 시리즈의 상징 잭 블랙의 목소리와 '쿵푸팬더3'의 NEW 캐릭터 메이메이의 치명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쌍절곤 공주 뮤직비디오는 '쿵푸팬더3'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8일 전세계 동시 개봉.
[영화 '쿵푸팬더3'.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