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가수 정동하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이 이번 주로 다가왔다.
오는 9월 3일 '정동하는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을 개최한다. 지난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에서 진행된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 7월 전주에서 열린 후 2개월여 만이다.
정동하는 고양 콘서트를 앞두고 이번 공연을 배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제일 중요한 앨범 듣고 오기. 2nd EP 'DREAM'을 비롯해 첫 솔로 앨범인 'BEGIN'의 곡들을 미리 듣고 오면 콘서트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이번 고양 콘서트에서는 앨범 곡을 라이브로 듣는 감동을 비롯해 지금까지 콘서트에서는 한 적 없는 특별한 앨범 수록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정동하 레전드 영상 복습하기'도 추천했다.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였던 정동하는 그간의 활약을 증명하는 레전드 영상들이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와 있다.
마지막으로 '목 풀고 스트레칭하고 오기'다. 정동하 콘서트의 매력은 다 함께 웃고 즐기는 데 있다. 애절한 발라드를 부를 때는 모두가 숨죽이며 노래를 경청하고 신나는 곡을 할 때는 모두가 일어나 환호하며 공연을 즐긴다. 때로는 공연 도중 정동하가 관객들에게 곡의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기도 한다.
한편, 2016년 앨범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투란도트', '노트르담드 파리'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정동하는 올 하반기 대구, 창원 등에서도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에버모어 뮤직]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