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브로 코미디 영화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이 오늘(23일) 전야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형'이 23일 전야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했다. 대한민국 대표 멀티 플렉스 극장 사이트 롯데시네마 및 예스24, 맥스무비,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모두 1위에 랭크됐다.
특히 '형'은 외화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사전' 및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 시간'을 모두 제치고 1위에 오르며 금주 박스오피스를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형'의 예매율 1위 의미는 남다르다. '럭키' 이후 다소 주춤한 한국 영화의 기운을 다시 불어넣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미디 장르의 흥행 부활탄을 쏘아 올린 '럭키'에 이어 코미디 흥행 릴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조정석의 독보적인 코미디 열연은 그야말로 납득이 캐릭터는 단숨에 잊게 해줄 재미를 선사해 '럭키' 유해진과는 또 다른 흥행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가족이라는 소재와 브로맨스의 결합, 그리고 콤비 플레이의 완벽한 조합을 그린 '형'은 올 겨울, 전세대 남녀노소에게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로 23일 전야개봉된다.
['형'.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