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로운 뷰티 워너비로 나선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이하 '겟잇뷰티')의 16일 방송부터 새 MC를 맡아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나래는 그동안 '겟잇뷰티'에 몇 차례 출연해 그녀만의 뷰티 비법을 소개하며 눈길을 끌어왔다. 박나래 표 민낯 사수 스피드 메이크업과 솔로 탈출 뷰티 꿀팁, 꼼꼼 4종 세안법 등 스페셜 노하우를 전수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가 뷰티와 미용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 평소에 챙겨보던 '겟잇뷰티'의 MC를 맡게 돼 기쁘다"는 박나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유용한 뷰티 정보도 드리고 또 저도 많이 배워가고 싶다. 우리 다 같이 아름다워져요"라고 뜻 깊은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박나래는 매주 금요일 MBC '나 혼자 산다', 화요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일요일 tvN '코미디빅리그'에 이어 수요일 '겟잇뷰티'까지, 일주일 간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꽉 잡으며 대세 개그우먼의 입지를 완벽히 굳혀 나가고 있다.
특히 리얼리티와 토크쇼, 공개 코미디에 이은 뷰티쇼를 통해 보여줄 그녀의 다양한 매력과 웃음에도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새 MC 박나래의 활약은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뷰티 2017'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온스타일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