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야구와 영화의 결합이다.
kt 위즈는 수원 지역 CGV(수원, 동수원, 북수원, 동탄)는 야구팬들과 CGV 고객에게 상호 할인 혜택을 주는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8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kt 위즈 홈경기 관전 티켓을 소지한 야구팬들은 수원에 위치한 CGV에서 일반 영화(조조, 심야는 제외)를 관람하거나, 일반 콤보세트를 구입할 때 각각 2천원, 1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수원 지역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은 수원 kt 위즈 파크(내야지정석, 외야자유석) 관전 시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위즈 파크 1루 응원단상 앞에는 CGV CI가 랩핑된 149개의 CGV석이 생기고 4개의 수원 CGV 영화관에는 'wiz관'이라는 상영관이 운영된다.
수원 지역 CGV는 kt 위즈와의 제휴를 기념해 kt 위즈 야구 모자를 받을 수 있는 kt 위즈 콤보 세트도 출시했다. kt 위즈 콤보 세트는 팝콘과 음료, kt 위즈 모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판 1천 세트로 준비된다. 또한, 27일에는 북수원 CGV에서 kt 위즈 응원단장, 치어리더 레이디위즈와 제휴 기념행사도 진행했다.
두 회사는 할인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를 찾는 야구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을 드리고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kt 위즈 수원 지역 CGV 제휴 후 kt 위즈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레이디위즈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 kt 위즈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