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황치열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던 ‘매일 듣는 노래’로 6개월 만에 다시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민서의 ‘좋아’와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이서원은 “황치열 씨가 이번주 1위 후보에 또 올라왔다”고 운을 뗐고, 솔빈은 “6월에 발표된 ‘매일 듣는 노래’는 발표 당시 ‘뮤직뱅크’에 1위를 수상한 적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솔빈의 말을 이어 받아 이서원은 “6개월 만에 다시 또 1위 후보에 오르셨는데 과연 1위를 또 차지할 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솔빈은 “그리고 식을 줄 모르는 인기, 민서의 ‘좋아’가 지난주에 이어 1위 후보에 또 올랐다고 한다”며 또 다른 1위 후보 ‘좋아’를 소개했다.
그의 말에 이서원은 “두 곡 다 꾸준히 사랑받는 그런 곡이라 누가 1위를 차지하게 될지 더 궁금해지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BLK, DAY6, KARD, VICTON(빅톤), 구구단, 닉앤쌔미, 더 로즈, 더보이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블라블라, 사무엘, 세븐틴, 소울라티도, 아이시어, 유설, 이선정밴드, 이하린, 장문복X성현우, 태민, 펜타곤, 현아 등이 출연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