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의뢰인 이새하가 레드벨벳 덕후 강현기와 매칭 됐다.
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이하 '이완남')에서는 프로 골퍼 의뢰인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 이새하와 사전 매칭에 통과한 8인이 공개됐고, 그중 강현기는 "내가 활동적인 걸 좋아한다. 골프도 시작한 지 3개월 된 키즈 단계다. 같이 한번 골프를 치면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해서 나오게 됐다"고 전해 호감을 받았다.
이어 첫 번째 라운드 취향 매칭서 '사람들이 날 보고 덕후라고 한다' 문항에 O, X를 가렸고, 강현기가 O를 들었다.
강현기는 "나는 여자 아이돌 덕후다. 꾸준히 레드벨벳을 좋아한다"라며 레드벨벳 노래를 불렀고, 레드벨벳 슬기를 최애 멤버로 뽑았다.
이에 김희철은 강현기에 "슬기냐, 이새하냐"라고 물었고, 강현기는 거침없이 의뢰인 이새하를 뽑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희철은 파이널 라운드에서 "어디 가서 누가 '너 왜 차였냐'라고 물어봤는데 '내 최애 멤버가 레드벨벳 슬기라서 차였어' 이것도 대단한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강현기는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의뢰인 이새하와 매칭 돼 첫 번째 데이트를 즐겼고, 이새하는 강현기에 새해 선물로 레드벨벳 관련 굿즈를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JTBC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