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다비치 신곡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CJ E&M은 23일 다비치 세 번째 정규앨범 '&10'의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엔 주연을 맡은 강다니엘의 이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별한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집안 곳곳을 배회하며 우수에 찬 눈빛을 보냈다.
또한 강다니엘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웰메이드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는 연인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듣거나 원고지 위에 글을 쓰다 추억에 잠기고, 프로젝터 화면 속 연인을 마주하고 눈물을 흘렸다.
다비치는 "순수한 눈빛과 표정으로 좋은 연기 보여준 강다니엘에게 정말 고맙다. 강다니엘의 열연으로 완성된 '너 없는 시간들'의 뮤직비디오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다비치 정규 3집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과 전쟁'을 작곡한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다. 작사가 심현보가 이별 후의 상실감을 애절한 가사로 녹여냈으며, 한길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 CJ E&M]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