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겟잇뷰티콘' 측이 다양한 관램객을 만족시킬 뷰티 콘텐츠를 공개한다.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에 뷰티 초보부터 뷰티 고수까지, 그리고 대학교 새내기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관람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뷰티 콘텐츠가 소개됐다.
▲ 뷰티 비기너편
'겟잇뷰티콘'에서는 뷰티 초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다. 먼저 '진단존'을 들러 내 정확한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은 뒤 '큐레이션존'에서 진단 결과를 반영한 내 피부에 맞는 뷰티템을 직접 체험해 보자. 다음으로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자리한 '소셜라운지'에서 리아유에게 1:1 피부 고민 상담을, '플리마켓존 바네스 플라워'에서는 내 퍼스널 컬러와 딱 맞는 플라워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 유튜브 덕후편
평소 뷰티 영상을 챙겨볼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이라면 여러 뷰티 크리에이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소셜라운지'를 찾아갈 것을 권한다. 곽토리, 꼬꼬, 라라, 민스코, 헤이즐, 로즈하 등 국내 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만나 평소 궁금했던 것을 물어볼 수 있다. 또한 메인스테이지에서는 씬님의 화려한 메이크오버가 생생하게 펼쳐지며, '이사배 크리에이터 부스'에서는 영상에서만 보던 이사배의 파우더룸 체험이 가능하다.
▲ 새내기편
대학 입학과 동시에 뷰티템 정복을 꿈꾸는 관람객이라면 '곽토리 메인스테이지'에서 새학기 추천 아이템 BEST 5를 만나보자. 다음으로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었던 핫한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셀럽21 플리마켓'도 들러볼 것. 그리고 2017 글로우픽 어워드 제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글로우픽 부스' 역시 새내기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직장인편
이번 '겟잇뷰티콘'에는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먼저 '언니의 파우치 부스'에서는 뷰티 트렌드와 꿀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두 번째 날인 10일 11시부터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현장녹화가 메인스테이지에서 진행돼 MC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탑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에게 초스피드 출근길 헤어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소셜라운지', 독특한 워크메틱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베리유니크존'도 마련돼있다.
[사진 = CJ E&M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