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가 신곡 '뚜루뚜루'의 맛보기 안무 영상을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안무 영상에는 '리더의 권한으로 만나보는 뚜루뚜루 미리보기'라는 문구와 함께 '뚜루뚜루' 하이라이트 안무가 담겼다. 짧은 분량에도 귀엽고 상큼한 원포유만의 매력이 담겼으며 후렴구인 '심장이 쿵쿵쿵'에선 최근 해외에서 떠오르고 있는 '망치춤'을 포인트 안무로 재해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직 '뚜루뚜루' 활동을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인 원포유는 지난달 '뚜루뚜루'와 함께 발매된 '예뻐지지마' 활동 시작과 동시에 약 한 달 간 '뚜루뚜루' 안무 연습을 병행해왔다. 원포유는 '예뻐지지마' 활동 종료 후 4월 '뚜루뚜루'로 무대에 올라 연이어 활동할 계획이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원포유는 21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며 22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23일 KBS 2TV '뮤직뱅크'에 잇따라 출연한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멤버 고현의 고향인 원주에 방문해 버스킹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