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남성듀오 동방신기의 컴백 앨범에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도 수록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발표했다.
동방신기가 오는 28일 정규 8집 앨범 '뉴 챕터 #1: 더 찬스 오브 러브(New Chapter #1: The Chance of Love)'를 내는 가운데, 총 열한 곡의 수록곡 중 유노윤호의 솔로곡 '퍼즐(Puzzle)', 최강창민의 솔로곡 '클로저(Closer)'가 담긴다.
유노윤호의 '퍼즐'은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 팝 장르로, 독특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유노윤호의 개성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하며 '자신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마지막 한 조각의 퍼즐'이라는 독특한 주제를 가사로 풀어낸다는 게 SM엔터테인먼트 설명이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클로저'는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R&B 장르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과감해지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뤄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고 소속사는 평했다.
동방신기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셔너블한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특히 21일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뉴 챕터 필름 #X(New Chapter Film #X)' 영상을 오픈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