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인투잇의 진섭이 지병으로 팀을 탈퇴한다.
인투잇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공식 SNS에 "안타깝게도 멤버 김진섭 군이 지병인 메니에르 병으로 인해 더 이상 IN2IT으로서의 활동을 함께 하기 어렵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로서의 김진섭 군은 너무나 소중한 존재이지만, 그 무엇보다 본인의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며 따뜻한 관심을 당부했다.
인투잇은 케이블채널 엠넷 '소년24'를 통해 데뷔한 보이그룹. 지난해 10월 '카르페디엠'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인투잇은 진섭 탈퇴 이후 7인조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 MMO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6개월의 시간 동안 IN2IT을 아껴주신 많은 IN2U 분들에게 먼저 깊은 감사를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IN2IT은 컴백을 준비 중이며, 더욱 멋진 음악과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깊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멤버 김진섭 군이 지병인 메니에르 병으로 인해 더 이상 IN2IT으로서의 활동을 함께 하기 어렵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IN2IT 멤버로서의 김진섭 군은 너무나 소중한 존재이지만, 그 무엇보다 본인의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에 의견을 모았습니다.
아쉽게도 IN2IT으로서는 함께 할 수 없지만, 향후 김진섭 군이 완치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