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SK 와이번스가 올 시즌 홈경기 개최요일에 따라 특정 타겟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집중 배치한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는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스포테인먼트를 추진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왔으며, 고객평가단 운영 및 고객인터뷰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구장을 직접 방문하는 다양한 팬들의 실질적인 욕구를 더욱 더 생생하게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먼저, 4일부터 수요일에는 '커플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 고객층에 비해 프리미엄 좌석을 선호하고 색다른 데이트 장소와 의미부여에 대한 니즈가 강한 커플 고객의 특성을 고려하여, 매 커플데이 때마다 커플 전용 그라운드 게임 대결, 프로포즈 이벤트, 스카이박스 좌석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직장단위의 즐기는 문화가 금요일에서 목요일로 이동하는 점을 고려하여 '직장인 데이'를 목요일로 지정, 이번 5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며, 직장 동료간의 친목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단체관람 팬들간의 게임대결, 명함추첨을 통한 빅보드 업체홍보 및 치어리더 치맥배송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금요일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성팬들을 위한 '레이디스 데이'로 운영한다. 레이디스 데이는 선수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여성 전용 그라운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진행되는 불금파티에는 남성 보이그룹 레드몬스터가 특별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마지막으로, 기존에 토요일에 진행했던 '패밀리 데이'는 2018시즌부터는 일요일로 변경돼 운영할 예정이다. 가족사진 지참시 일반석 현장구매 50% 할인 프로그램은 종전과 같이 유지될 예정이며, 야구장 그라운드 및 관중석에서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배치하게 된다.
모든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내용을 확인 후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3일 화요일에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는 '열광 와이번스'라는 테마로 경기전 스타팅 퍼포먼스와 정영석 응원단장의 승리 기원 시구로 관중석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며, 외야 응원단상에도 2명의 치어리더가 파견되어 내야와 외야를 아우르는 응원의 함성을 유도하게 된다.
[사진 = SK 와이번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