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가수 노지훈이 자신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노지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상식 아니고 결혼식입니다^^바쁘신데도 자리 참석 해 주시고 빛내주신 하객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부득이하게 못 오셨지만 마음으로나마 축하 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노지훈 #이은혜 #결혼 #감사합니다 평생 기억하겠습니다#"이라는 문구와 함께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유명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지난 19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배우 김승현과 개그맨 김기리가 맡았고 주례는 배우 정한용이 했다. 축가는 가수 백청강과 유승우가 불렀다.
한편, 1990년생 노지훈은 축구 청소년대표 골키퍼 출신으로 지난 2010년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벌 받나 봐' '너를 노래 해(Feat. 쇼리)' '니가 나였더라면'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소속사를 떠나 레이블 회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했다.
이은혜는 1987년생으로 2011년 레이싱모델로 데뷔했다. 지난해 로드FC 무대를 밟고 '로드걸' 타이틀을 추가한 이은혜는 게임분야 방송 활동으로도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 아프리카TV BJ, 유튜버 등으로도 활동 중이다.
[사진=이은혜 인스타그램]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