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보이그룹 샤이니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했다.
25일 SM타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빛나는 샤이니의 10주년을 축하합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 걸어올 수 있어서 행복하고, 앞으로도 언제나 빛날 샤이니의 'The Story of Light' 활동 SMTOWN이 응원합니다"란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SM엔터테인먼트 직원들이 샤이니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사진들을 모아 커다랗게 숫자 10을 만든 모습이다.
가수 보아도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샤이니가 오늘 10살이 됐어요. 우리 빛돌이들 데뷔 10주년 정말 축하하고, 앞으로도 늘 빛나는 샤이니가 되길 응원할게. 그리고 샤이니 정규 6집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축하하며 새 앨범 홍보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듀오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역시 사진을 게재한 뒤 "내가 좋아하는 샤이니 앞으로도 더욱더 빛나라! 믿고 본다 너희들. 그리고 10주년 진심으로 축하해!"라고 응원하며 훈훈한 우애를 드러냈다.
샤이니는 오는 28일 정규 6집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The Story of Light)'를 내고 컴백한다.
[사진 = SM타운 인스타그램-마이데일리 사진DB-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