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판타지오뮤직이 소속 아티스트인 아스트로의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판타지오뮤직은 25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에 아스트로의 향후 활동과 관련, 장문의 글을 올렸다.
먼저 이들은 "아스트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최근의 이슈들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아스트로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밝혔다.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는 하반기 새로운 앨범과 단독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앨범과 공연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뮤직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4일 우영승 대표를 해임, JC그룹 한국 지사장인 중국인 푸캉저우가 대표로 선임됐다. 이로 인해 팬들의 우려를 산 바 있다.
▼아래는 판타지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뮤직 입니다.
우선, 아스트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최근의 이슈들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판타지오뮤직의 아티스트 한 분 한 분을 아끼고 존중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뮤직은 저희 회사의 주인인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해 보다 더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아티스트 개인의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아스트로는 하반기 새로운 앨범과 단독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스트로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앨범과 공연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뮤직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기초를 쌓는 마음으로 하나씩 열심히 준비해가고 있는 저희 아스트로를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판타지오뮤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