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 음악을 매월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THE STATION)' 첫 번째 공연 라인업이 2일 공개됐다.
'더 스테이션'의 막을 올리는 첫 번째 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4시, 7시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된다. 그룹 EXO의 백현, NCT의 텐, 래퍼 페노메코가 출연한다.
백현은 '스테이션' 시즌1에서 가수 케이윌과 콜라보레이션 한 'The Day', 시즌2에서 발라드 솔로곡 '바래다줄게'(Take You Home)를 발표해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하며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쓴 바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텐은 '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솔로곡 '몽중몽(夢中夢, Dream In A Dream)'과 'New Heroes' 두 곡을 발표, 매력적인 보컬과 유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목받는 래퍼 페노메코 역시 '스테이션' 시즌2에서 팝 R&B와 힙합이 어우러진 'HUNNIT'를 통해 강렬한 랩과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C는 방송인 겸 모델 장윤주가 맡았다. 매월 출연하는 아티스트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로 '더 스테이션'을 이끌어 갈 장윤주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티켓 예매는 오는 4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에서 진행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