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아이콘이 1일 안무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보편적으로 안무 연습 영상은 신곡 무대 이후 팬 서비스 차원에서 공개되는 비하인드 콘텐츠"라면서 "그러나 오늘(1일) 깜짝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아이콘 타이틀곡인 '죽겠다'의 후렴구와 전반적인 느낌을 알 수 있을 정도의 하이라이트 분량이 베일을 벗었다"고 자평했다.
그러면서 "YG가 이처럼 연일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배경에는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아이콘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고 자신했다.
"죽겠다. 남 대하듯이 돌아섰는데 왜 나는 외로울까"라는 슬픈 가사 이후 곧바로 역동적인 리듬과 함께 전개되는 아이콘의 힘 있는 안무는 반전의 분위기다.
데뷔 후 처음으로 스릴 넘치는 군무에 도전하고 있는 아이콘은 "지금까지 선보인 안무 중 역대급 칼군무라고 할 수 있다. 듣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일 발표되는 아이콘의 새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에 발표한 'RETURN'을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COCKTAIL)', '줄게'(JUST FOR YOU)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