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이 완벽한 디테일로 관객들의 공감을 높였다.
'너의 결혼식'은 웃음, 설렘, 공감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로맨스로,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2000년대 초 감성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아련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먼저 고교시절 우연(김영광)이 승희(박보영)에게 선물하는 MP3 플레이어는 2000년대 초반 출시와 함께 전국적으로 인기를 누렸던 것으로 케이스까지 고스란히 실제 제품으로 등장, 리얼함을 더했다. MP3 플레이어는 김영광이 학창시절 자신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모델이라고 밝히며 영화 속에서 가장 공감이 갔던 포인트로 꼽기도 했다.
MP3 플레이어와 함께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슬라이드 2G폰 역시 영화를 보는 관객들을 2000년대의 시간 속으로 완전히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또한 우연과 절친한 친구 근남이 함께 즐기는 게임기와 아날로그 감성의 공중전화까지 세밀하게 재현된 소품은 향수를 자극한다. 여기에 학창시절의 대표적인 추억인 학교 앞 분식집과 하숙집까지 다채로운 공간들 역시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우연의 감정이 가장 다이내믹하게 요동치는 시기의 대학교 하숙집은 홍대 앞 게스트 하우스를 활용해 미술팀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추억이 살아있는 공간으로 완성, 다채로운 인물들이 한 곳에서 부대끼는 하숙집의 정서를 담아냈다. 이처럼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볼거리로 영화의 흥미를 배가시켰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