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9월 4DX 극장가의 포문을 열며 12일 개봉하는 '물괴'가 4DX 예매를 전격 오픈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에 이어 한국영화 4DX 전성시대를 이어갈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물괴'는 4DX로 더욱 거대하게 즐길 수 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최초 크리쳐 물인 '물괴' 4DX는 활, 검, 농기구 액션 등 기발하고 독창적인 액션에 4DX 효과가 접목되어 신선함을 더한 것은 물론, 경복궁 처마와 근정전을 뛰노는 물괴의 속도감 있는 액션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물괴의 호흡과 울음, 점프와 질주 등 빠르고 거친 움직임을 모션 체어와 에어샷 등 환경효과로 한층 입체적이고 짜릿하게 느낄 수 있는 세밀한 연출을 더했다.
'물괴' 4DX는 예매 오픈과 함께 특별 이벤트까지 릴레이로 확정하며 더욱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먼저 공식 개봉 하루 전인 11일, 4DX 레드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물괴' 4DX 특별 시사회는 CGV홈페이지에서 5일까지 댓글로 '물괴' 4DX 시사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관객들은 일찌감치 '물괴' 4DX의 기대를 담아 수많은 댓글로 응모하고 있다. 두 번째 스페셜 이벤트는 2018 4DX 어워드로, 올 한 해 4DX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최다 관람 고객, 최초 관람 고객 등 부문에 따라 유쾌한 이름의 상을 수여한다. 4DX 직원 의심상, 이런 셰킷셰킷상 등 수상욕구를 자극하는 상 이름에 관객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역시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물괴'는 오는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씨네그루 키다리이엔티-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