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 위키미키 최유정이 뷰라벨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7일 밤 9시에 방송하는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에서 아이메이크업 특집 2탄으로 인생 '마스카라' 찾기에 나선다. SNS 대란템인 '거미 마스카라'부터 롱래시와 볼륨래시로 자유자재 변신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마스카라' 등 다양한 마스카라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최고의 제품력을 갖춘 '뷰라벨' 마스카라가 공개된다.
이날 위키미키 김도연을 대신해 2주 동안 스페셜 MC로 등장한 최유정은 "도연이를 대신해 겟잇뷰티를 접수하러 나왔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고 장윤주와 남다른 케미를 빚어낼 뿐 아니라, 똑 부러지는 진행 실력으로 장윤주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상임당' 코너에서는 입문 단계부터 마사지까지 하루의 피로를 날려줄 셀프 스파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그 중 물에 넣으면 탄산이 나오는 '스파클링 풋스파 족욕제'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족욕 체험에 나선 김수미와 예인을 위해 특별히 장윤주가 "내가 수건으로 닦아줄게"라며 세족식을 자청해 눈길을 끌 예정. 장윤주는 "어머니가 퇴근하고 오신 아버지의 발을 매일 닦아주던 걸 오랫동안 봐서 로맨틱한 장면으로 기억된다"며 특별한 추억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7일 밤 9시 방송.
[사진 = 온스타일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