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에 게스트로 출격,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엔도르핀을 선사한다.
유민상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는 퀴즈를 통한 세대 공감 프로젝트로 '뜻밖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대국민 출제 퀴즈쇼. MC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프로그램이다.
이십끼형 다운 푸짐한 웃음과 역대급 유행어로 사랑받고 있는 유민상은 남다른 먹성은 물론, 화려한 입담과 센스를 자랑하며 ‘대세 of 대세’ 개그맨의 행보를 걷고 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활력을 발사하고 있는 그가 ‘뜻밖의 Q’의 Q플레이어로 등장을 예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시청자들이 출제한 창의적인 퀴즈와 곳곳에서 웃음보를 자극할 유민상의 다이내믹한 활약이 기대지수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전문 퀴즈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이력이 있는 유민상은 뇌가 섹시한 개그맨답게 개그계 대표 브레인으로 꼽혀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뇌섹남의 반전 매력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유민상은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에 출연할 예정이며, 현재 ‘개그콘서트’, ‘맛있는 녀석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