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SBS 러브FM(103.5Mhz)이 창사 28주년을 맞아 청취자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러브FM과 함께하는 시간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청취자들은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러브FM 프로그램에 셀프 카메라 사진을 보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 아침 6시 5분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을 시작으로 밤 10시 5분 ‘최백호의 낭만시대’까지 18시간 동안 진행되며, 당첨된 애청자들의 인증샷은 SBS 라디오의 아이콘 ‘고릴라’ 모자이크로 만들어져 오는 23일 SBS 라디오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청취자들은 다양한 인증샷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디오를 청취하는 사진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셀카 사진, 일터에서 일하는 사진 등 청취자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사진을 보내면 된다.
러브FM의 전문수 CP는 “청취자와 함께 SBS의 생일을 축하하고 한편으로 감사의 뜻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사정보와 예능 음악 프로그램을 아우르는 채널인만큼 청취자 연령대와 직업군도 광범위해 매우 다양하고 재미있는 인증샷을 보내주실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SBS 러브FM은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 ‘김용민의 정치쇼’, ‘김성준의 시사전망대’ 등 시사 정보 프로그램과 ‘이숙영의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김창열의 올드스쿨’ 등 예능 음악 프로그램을 편성한 종합채널로 수도권 일대에선 103.5Mhz로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