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화사가 짜장 라면 완판을 예고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스페셜 MC 마마무 화사와 붐,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이 출연한 '예쁜 우리 새끼~루 붐 특집'으로 꾸며진다.
공개된 스틸 속 화사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영화 '해리포터'의 악녀 벨라트릭스로 완벽 변신한 것.
화사는 "새벽부터 머리를 말았다. 의상도 직접 준비했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고. 새벽잠도 포기하고 한 올 한 올 말아 올린 풍성한 곱슬머리와 섹시미가 넘치는 블랙 드레스가 벨라트릭스를 뛰어 넘는 매력 넘치는 악녀 비주얼을 완성시키고 있다. 출연진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화사의 '착붙' 악녀 비주얼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먹었다 하면 메뉴를 완판시키는 '먹방 완판녀' 화사가 새로운 입덕 메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사는 "요즘 특별한 재료를 더한 짜장 라면에 푹 빠져 있다"며 블랙홀 같은 맛 묘사를 시작해 출연진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에 유재석은 "짜치계도 맛있었는데 이건 무조건 먹어야겠다"며 먹방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어서, 화사가 공개할 새로운 '완판 메뉴'에 관심이 쏠린다.
이밖에도 화사는 자신의 흑역사를 직접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즉석에서 강제 공개된 충격적인 흑역사들에 화사는 잔뜩 상기되어 "(화면) 꺼 주세요"라는 말만 반복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