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갓세븐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의 ‘RBB(Really Bad Boy, 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와 GOT7(갓세븐)의 ‘Miracle(미라클)’이 1위 후보로 맞붙었다.
그 결과 갓세븐이 1위로 호명됐다. 갓세븐이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만큼, MC 케이는 “트로피는 저희가 잘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14U(원포유), DAY6, EXO, JBJ95, NCT 127, THE BOYZ,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라붐(LABOUM), 러블리즈, 레드벨벳, 류세라, 마마무, 벤, 보이스퍼, 스펙트럼, 업텐션, 헤이걸스, 형돈이와 대준이, 황인선이 출연했다.
이들 중 엑소와 DAY6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엑소는 정규 5집 리패키지 ‘러브 샷’(LOVE SHOT)의 타이틀곡 ‘러브 샷’ 무대를 첫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신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로 돌아온 DAY6 또한 이날 무대로 음방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또 이날 형돈이와 대준이가 결성 후 처음으로 ‘뮤직뱅크’ 무대에 섰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니가 듣고 싶은 말’을 최초 공개, 의외의 감미로움을 선사했다. 노래를 마친 후 정형돈은 “다시는 눈에 띄는 일 없도록 하겠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2018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진행되는 ‘2018 KBS 가요대축제’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레드벨벳, 세븐틴, 여자친구, 비투비, 에이핑크, 황치열, 선미, 청하, 노라조,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등이 출연한다.
[사진 = KBS 2TV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