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 남매에게 동생이 생긴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8회는 ‘End 그리고 And’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이와 건후는 동생이 생겼다는 박주호 아빠의 말에 기특한 반응을 보여 시청자에게 흐뭇함을 안길 예정이다.
이날 박주호는 나은-건후 남매에게 동생이 생겼을 때의 반응이 궁금해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러한 몰래카메라에 대한 나은이와 건후의 대견한 반응이 가득 담긴 사진이 깜짝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건후는 동생이 생겼다는 아빠의 깜짝 발언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쩍 벌리며 놀라고 있다. 그런 놀람도 잠시 나은이는 동생이 생겨 힘들다는 박주호 아빠의 말에 심부름도 척척해내고 빨래를 너는 모습을 보여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나은이와 건후는 뱃속에 있는 동생을 위해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등 태교를 위해 노력했다고. 나은-건후 남매의 특급 태교에 박주호는 함박 미소를 지으며 기특해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동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나은-건후 남매의 모습을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8회는 12월 3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