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배우 이덕화의 유튜브 채널로 화제를 모았던 '덕화TV'가 구독자 2만 명을 돌파했다.
'덕화TV'가 지난 24일 기준 구독자수 25,000여명을 넘어서며 구독자 3만 명 초읽기에 돌입했다.
'덕화TV'에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매주 2-3회 업로드 되고 있다. 이덕화는 브이로그를 통해 자신의 매력적인 일상을 담아낸다. 최근 업로드된 신문선의 '덕화형님 과외하기' 등 그의 지인들과의 유쾌한 일상이 연일 화제에 오르며 좋아요를 부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혼밥, 자장가 ASMR 등 이덕화 인생 최초의 도전도 있다. 혼밥은 조회수 8만, 자장가xASMR 콘텐츠는 조회수 1.5만을 넘어서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이덕화의 절친한 후배 이홍렬, 개그맨 김지호, 윤택 등이 '덕화TV' 축구편에 직접 댓글을 달아 화제가 했다. ASMR편에서는 매니저와 폭풍 케미를 뽐내기도.
'덕화TV'에서 가장 핫한 콘텐츠는 'BTS 뮤비 리액션TV'다. 업로드하자마자 순식간에 조회수 9만회를 넘어서며 '덕화TV' 최다 조회수 기록을 경신했다. 뿐만 아니라, 외국팬들의 영어 댓글이 다수 달리면서 '덕화TV' 구독자 폭을 한층 넓히는 계기가 됐다.
한편 유튜브라는 새로운 세상을 만난 50년 전통의 국민심(心)스틸러 이덕화의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담아낸 KBS 2TV '덕화티비'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