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손동운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를 예고했다.
손동운은 27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저는 트위터 및 회사 SNS를 통해 소식 전해드리고 인사드리려고 한다"라며 "인스타 계정은 토, 일쯤에 없앨 거다. 무슨 일 있는 것 전혀 아니고 심경의 변화도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재밌고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라서 그런 거고 몇 달 생각하다 올리는 것이기에 걱정과 다른 생각들은 안 하셔도 된다. '동운아 괜찮아?' 하실 필요 없다. 정말이다. 전 너무 괜찮다"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손동운은 최근 의무경찰 시험에 합격해 오는 5월 9일 비공개로 입대한다.
이하 손동운 글 전문.
여러분 앞으로 저는 트위터 및 회사 SNS를 통해 소식 전해드리고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 계정은 토, 일쯤에 없앨게요. 무슨 일 있는 것 전혀 아니고 심경의 변화도 없습니다! 제가 재밌고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라서 그런 거고 몇 달 생각하다 올리는 것이기에 걱정과 다른 생각들은 안 하셔도 됩니다. 동운아 괜찮아? 하실 필요 없어요. 정말이에요! 전 너무 괜찮아요!
앞으로 나올 신곡과 콘서트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조만간 만나요! 트위터 많이 할게요. 가능하다면 다른 언어로도 번역해주셔서 해외 팬 분들에게도 걱정할 필요 하나도 없다고 이야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손동운 인스타그램]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