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검정고시에 응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멤버 장원영은 참석하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이날 실시된 '2019년도 제1회 초·중·고졸 학력인정 검정고시'에 장원영이 응시했기 때문.
이와 관련해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전날인 12일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에 "원영 양은 오늘 13일 시행되는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응시로 인하여 MBC 음악중심 무대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뵙지 못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원영 양과 부모님, 그리고 당사와 원영 양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원영 양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오랜 시간에 거쳐 신중하게 논의해왔고, 독학 홈스쿨링 방식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검정고시 응시 등을 통해 학력을 인정받는 방향으로 뜻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이하 오프더레코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 양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원영 양은 오늘 13일 시행되는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응시로 인하여 MBC 음악중심 무대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뵙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원영 양과 부모님, 그리고 당사와 원영 양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원영 양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오랜 시간에 거쳐 신중하게 논의해왔고, 독학 홈스쿨링 방식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검정고시 응시 등을 통해 학력을 인정받는 방향으로 뜻을 모았습니다.
당사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 사안에 대해 원영 양 본인과 부모님의 의사를 존중하고,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원영 양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