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했다.
민호는 14일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삭발 사진을 게재하고 팬들을 위해 직접 쓴 편지도 공개했다.
민호는 편지글을 통해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게 되었다"며 "제가 많은 걸 느끼고 성장할 수 있었던 모든 게 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이라고 생각한다"고 돌아봤다.
이어 "여러 분이 주신 응원 가슴에 잘 담아서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항상 실망 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생활 더 열심히 하고 오겠다"고 전했다.
민호는 지난 1월 해병대에 지원했으며 이날 오후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한다.
◆ 다음은 민호 자필 편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샤이니 민호 입니다!!
이렇게 제 마음을 글로 쓰기가 참 오랜만인 거 같은데요. 다들 아시죠?
제가 4월 15일 군대를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게 되었습니다.
2008년 5월 25일에 데뷔해서 참 시간이 빠르게 지나고, 정말 많은 일들을 여러분과 함께해서 행복하고, 기쁘고, 절대 잊지 못할 순간들이었습니다.
제가 많은 걸 느끼고 성장할 수 있었던 모든 게 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잠시 뒤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보니 한참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 샤이니월드란 든든한 응원과 사랑을 받게 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고 그저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고, 나아가는 것만 생각했던 저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안식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누군가가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저에게는 큰 행복이었고 그저 강하게 앞만 봐왔던 저에게 뒤를 돌아보고 딱딱한 것 만이 다가 아닌 부드럽고 유연할 수 있게 해주신 우리 샤이니 월드 정말 많이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이 못 다가가고, 더 많은 표현을 못해서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이 크네요..^^ 그래도 제가 감사하고 사랑하는 거 아시죠??? 여러 분이 주신 응원 가슴에 잘 담아서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항상 실망 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생활 더! 열심히~하고 오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언제나 여러분이 제 희망입니다~
2019.4.14. 샤이니 최민호
PS. 여러분 저 최민호 인 거 아시죠? 걱정 마세요!! 필승!!!
[사진 = 샤이니 인스타그램]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