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모모랜드는 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앨범 '사랑은 너 하나(MOM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음원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모모랜드 연우, 주이, 혜빈, 나윤의 4인 4색 옴니버스 러브스토리 예고와 함께 베트남 국민가수 에릭(ERIK)의 모습이 짧게 드러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모모랜드와 베트남 최정상급 스타 에릭(ERIK)의 만남으로 주목을 끌었으며 국내 최초 한국-베트남 동시 발매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모랜드가 오는 7일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 발매에 앞서 뮤비 티저를 공개한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최근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신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3관왕 석권,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 필리핀 최대 음원차트 1위, 일본, 베트남, 홍콩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전 세계 10개국 이상의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면서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