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가수 문명진이 1년 만에 신곡 ‘봄 그대’로 돌아온다.
지난 3일 오후 6시 문명진과 그룹 블락비 태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봄 그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명진과 블락비 태일이 함께한 감성 싱글 ‘봄 그대’는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사운드 위에 문명진의 호소력 짙은 부드러운 보이스와 태일의 담백하고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또한 작사, 작곡, 편곡에는 트와이스와 스트레이키즈의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양다일, 워너원 출신 배진영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핫한 싱어송라이터 DOKO(도코)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는 애틋하고 따뜻한 마음이 조금은 직설적으로 표현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장르인 ‘봄 그대’는 귓가를 맴도는 후렴구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매력적인 곡으로 봄 감성 저격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 커버는 문명진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디자인으로 손글씨와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눈에 띄며 봄에 어울리는 알록달록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문명진은 소속사 네잎클로버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블락비 태일과 즐겁게 작업했고 서로의 장점들을 녹여 좋은 노래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봄 그대’는 봄날 따뜻하고 편하게 듣기 좋은 곡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봄 감성을 물씬 풍기는 문명진, 태일의 ‘봄 그대’는 리스너들에게 산뜻하고 신선한 느낌을 전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년 만에 음원을 발매해 이목을 집중시킨 문명진과 블락비 태일의 신곡 ‘봄 그대’는 지난 3일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