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판타지오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 채널에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의 롤(LOL)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위키미키의 이번 싱글 앨범명인 '락앤롤'은 '락(LOCK), 잠겨있는 그들을 롤(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락 버전의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가 하이틴 영화속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면, 롤 버전은 기존의 규칙에서 벗어나 가슴속의 열정을 폭발시키는 '펑키 크러쉬(FUNKY CRUSH)' 콘셉트의 펑키걸로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2019년 유행 컬러인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매치한 프레피 룩이 눈길을 끈다. 또한 과감한 볼드의 액세서리와 화려한 헤어, 눈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은 반전 매력을 발산해 색다른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위키미키가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이들의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