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 배우 김수미가 댄스 스포츠 마스터 박지우와 스포츠 댄스를 춘다.
17일 방송되는 '마리텔'에서는 김수미가 시선강탈하는 붉은 드레스를 입고 스포츠 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거침없는 '욕 모닝콜'과 화끈한 200만 원 기부로 활약한 김수미가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시선을 강탈하는 붉고 화려한 드레스를 차려 입고, 장동민은 몸에 딱 붙는 의상을 입고 댄스 스포츠를 배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킨다.
김수미의 댄스 스포츠 선생님은 모르모트 PD의 춤 선생으로 유명한 박지우 댄스 스포츠 마스터다. 박지우는 댄스 스포츠를 배우기 전 파트너를 골라야 한다며 '파트너 선정' 시간을 갖자고 제안한다. 김수미는 흔쾌히 동의하며 박지우, 장동민, 김응렬 댄서에게 매력 어필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수미는 파트너 선정 중 참을 수 없는 박장대소로 모두를 웃게 만들 예정이다. 김수미는 장동민의 얼굴만 봐도 큰소리로 웃음을 터트렸는데, 너무 웃어 '창자가 꼬이는 느낌'이라고 밝히며 "안 돼 안 돼, 동민이는 안돼"라며 격렬하게 거부하는 사태까지 일어나 폭소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웃음과 진지한 상담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엔터테이너가 된 김수미가 갑자기 사라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홀로 남겨져 있는 장동민이 장동민이 어이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국민 '인싸 욕할매'로 등극한 김수미와 함께 큰별쌤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함께하는 '쿡사(쿡방+역사)' 방송은 17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