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피알앤 ‘헤드스파(headspa7)’의 효자아이템 ‘파란눈 블랙헤어팩 트리트먼트’의 특별 기획세트(300ml+35ml)가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헤어팩 트리트먼트 기획세트는 기존 용량 대비 100ml가 늘어난 300ml 본품에 35ml 휴대용이 추가로 구성된 실속 패키지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된 기획세트는 총 335ml 용량의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라며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7초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머릿결과 머리숱을 동시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올인원 기능성 제품이다. 듀얼 단백질이 트리트먼트 본연의 기능인 물미역 같은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탈모증상 완화에도 좋다. 두피 탄력을 높여 볼륨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샴푸 후 젖은 헤어에 도포해 주면 투명 앰플이 고농도 크림타입으로 변하면서 단 7초 만에 헤어와 두피에 영양분을 전달한다. 워시오프타입의 걱정 성분이 배제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두피에 직접 사용해도 무방하다.
한편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배우 김희애를 뮤즈로 발탁해 TV 및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홈쇼핑 누적판매량 700만 개를 달성했을 만큼 소비자들의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헤어 트리트먼트다.
헤드스파7 측은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향후 출시 예정인 헤어퍼퓸미스트 3종, 기능성샴푸, 프리미엄샴푸, 노워시트리트먼트 등 신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