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박문각 주택관리사 학원에서 많은 수험생들을 통해 강사 추천을 받고 있는 시설개론 일타강사 신명 교수의‘시설개론 무료특강’을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올해 시행되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경남·경북·부산지역에 계신 박문각 수강생뿐만 아니라 타학원 수강생, 독학으로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 중에서 박문각 홈페이지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주택관리사 시설개론’에 대해 수험생들이 궁금해하고 힘들어할 내용들을 총정리하여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먼저, 오는 ‘2019년 6월 9일(일)’ 단 하루 부산 박문각에서 진행되는 ‘신명 교수의 시설개론 특강’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란 콘셉트로 무료로 진행된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박문각 신명 교수는 “해당 특강을 통해 다가오는 시험에 합격 점수가 불안하거나, 평소 공부를 하면서 생겨나는 궁금증을 해결함으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팁을 공개할 예정이며, 올해 1차 시험에서 수험생들을 가장 확실한 합격의 길로 가는 방법을 제시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문각 관계자는 “특강신청 하루만에 50명 선착순 신청마감이 되어, 특강신청 100명으로 연장했으니, 앞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이번 시험에서 시설개론 고득점을 받고 싶은 수험생들이라면 선착순 마감되기 전 예약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신명 교수의 시설개론 무료특강(부산) 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박문각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