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가수 변진섭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연출 김종창)’(이하 ‘세젤예’)의 여덟 번째 OST ‘온통, 너로 물들어’가 발매된다.
자체 최고 시청률 33.6%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의 여덟 번째 OST ‘온통, 너로 물들어’가 오늘 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세젤예’의 여덟 번째 OST ‘온통, 너로 물들어’는 다수의 드라마 OST로 남다른 감성을 선보인 작곡가 정우식이 작곡해 눈길을 모은다. ‘온통, 너로 물들어’는 애절하고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사랑을 시작하게 된 한 사람의 감정을 이야기한 노래이다. 또한 점점 빠져드는 사랑 앞에 온통, 그 사람으로 물들어간다는 내용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고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매해 데뷔했으며, 이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된다.
‘세젤예’의 OST는 주현미가 가창에 참여한 ‘야래향’에 이어 친자매의 'Hello', 허민영의 ‘만고땡’, 우주소녀 ‘I’m in love’, 임수연 ‘Color Of My Life’, 전우성과 김나연의 듀엣곡 ‘별처럼’, 임수연 '한계령'이 발매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변진섭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OST ‘온통, 너로 물들어’는 오늘 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사진제공=KG컴퍼니, 모스트콘텐츠]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