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7월 한 달간, 충전 케이블 및 멀티 어댑터 증정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한 7월, 해외 렌터카 전문 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휴가철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7월 한 달간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을 통해 단일 예약 기준 3일 이상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시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50명에게 차량의 USB 포트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케이블'과 해외여행시 불편했던 콘센트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용 멀티 어댑터'를 증정한다. 멀티 어댑터는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응모 방법 또한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3일 이상 렌터카를 예약한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해 예약번호 및 성명, 상품 수령할 주소 및 연락처만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와 더불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오는 14일까지 여름맞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12월 19일(여름 성수기 7월 15일~8월 31일 제외)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 렌터카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중소형 예약 시 중형으로, 중형 예약 시 스탠더드로 차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단, 괌 및 사이판, 알래스카 등 일부 지역은 포함되지 않는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는 휴가철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 및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미국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업그레이드 혜택과 더불어 해외여행 시 활용도 높은 필수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 알라모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 = 알라모렌터카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