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학교 진학을 앞둔 초등학교 6학년은 이번 여름방학이 기초를 탄탄하게 할 수 있는 최고 기회다. 남은 2학기 대비를 잘하기 위해서는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실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심화 과정을 공부해야 한다.
그 중에서도 초등학교 6학년 수학의 경우 기초를 다져놓지 않으면 어려워지는 난이도에 수학을 포기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다. 때문에 방학기간을 이용해 초등수학문제집이나 초등수학학원, 수학과외 등을 서둘러 찾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그렇다면 초등수학 실력은 짧은 방학을 이용해 학습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 기초 실력이 잘 다져진 학생의 경우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실력 향상을 꾀할 수 있지만 기초부터 필요한 학생은 학기 중부터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처럼 기초가 필요한 학생들은 학원보다 자신의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초등수학인강을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스마트 인강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전용 태블릿PC만 있으면 공부할 수 있고, 학생의 진도와 수준에 따라 맞춤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 역시 체계화된 수준별 수학학습 과정을 제공한다.
밀크T초등은 본사의 자체개발 인공지능 엔진과 결합해 초등학습지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정교화된 교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생의 문제풀이 능력과 행동·결과 분석 등을 통해 더욱 심화된 AI수학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실제 밀크티 초등 수준별수학 콘텐츠 내에는 초등연산이나 사칙연산 등 기초가 부족한 학생부터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최고수준단계의 학생까지 모든 학습생이 본인에게 맞는 수준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천재교과서 콘텐츠부문 배창민 초등수학팀장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수포자가 많이 발생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러한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밀크T 초등은 체계적이고 꼼꼼한 학습상담과 강의·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녀가 초등수학공부에 흥미를 붙이는 것은 물론 디지털교과서 AI수학학습에도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