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 2단지 분양을 완료한 용인 타운하우스 '베네카운티'가, 시엘르 3단지의 선시공, 후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네카운티는 단지 내 준고급형 타운하우스로 5세대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타운하우스 건축시공 진행은 80%, 올해 10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한 베네카운티 시엘르 3단지는 3대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2세대를 위한 준 고급형 타운하우스이다. 기존 1, 2단지 안쪽에 위치했으며, 기존 베네카운티 단지와는 차별화된 단지로 고급 타운하우스의 품격을 높여 설계됐다. 2-3층 규모의 주택으로, 건폐율 40% 용적율 80%까지 가능하다. 벙커 주차장에 세대당 4대가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다. 방은 총 5개로 대가족이 살기에 적합하며, 확 트인 정원과 전망 좋은 테라스가 장점이며, 개별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뒷산으로는 등산로가 위치하고 있고, 단지 바로 옆으로는 지산리조트가 위치해 골프장, 스키장 이용이 편리하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편리한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주변의 글렌뷰전원주택단지는 이미 50여 세대의 전원마을이 조성돼 있어 자연 속에 살면서도 생활편의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고 자녀 교육 및 삶의 편리성에도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인근 좌항초등학교(5분), 제일초등학교(10분), 용동중학교(10분)이 5km 이내 위치하고 있으며, 학원셔틀이 운행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 대형 물류 단지가 조성되는 등 개발 잠재 가치도 높다.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총면적 228,312㎡의 초대형 CJ 유통 업무 단지가 착공될 예정이며, 기아자동차 교육연수원, 한화 테크노밸리 조성, 송문 산업단지, 송문리 커피테마 단지, 공공청사 이전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예정돼 있다. 양지 IC로부터 자동차로 3분 거리에 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제2경부고속도로 개통 시 용인 JTC가 설치될 예정으로 접근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통해 용인 원삼면 인근 신규 IC를 이용해 베네카운티에서 분당까지 20분대, 강남까지 50분대로 쾌속 교통망 중심에 위치하게 된다.
용인 베네카운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분양정보는 '베네카운티 시엘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