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겨냥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 중 하나는 ‘전라남도 여수’다. 여수는 사람인(人) 모양으로 생긴 땅에 약 30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도시로 순천, 광양, 통영, 진주 등의 지역들이 인접해있다. 특히 최근에는 ‘여수 밤바다’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해당 지역은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국내 대표 관광 도시로 인식되고 있다.
여수는 제주, 부산 등으로 이어지는 항구, 서울에서 출발하는 전라선 열차, 여수 공항 등의 항공편 등 다양한 교통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사통팔달의 지역으로 어디서든 방문하기 좋은 지역이다. 요즘 같은 가을철이 되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여수를 찾고 있는 가운데 입까지 만족시켜줄 대표적인 음식점으로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이 주목을 받고 있다.
사계절횟집은 전국 5대 횟집 중 하나로 ‘하모’, ‘감성돔’ 등을 활용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삼, 감초 등 20여 가지 한방 재료를 육수에 적셔 먹는 ‘하모샤브샤브’와 단품 메뉴인 ‘활어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모 세트’는 수많은 매니아층을 양산하며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싱싱한 ‘감성돔’과 후식으로 제공되는 ‘미역지리탕’까지 모든 메뉴가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문어, 오징어, 새우, 멍게, 해삼, 전복, 돌산갓김치 등 30여 가지 이상의 스끼다시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최근 관광 도시로 떠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수는 꾸준한 방문객들의 발길과 함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특히 여수 맛집으로 떠오른 사계절횟집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는 물론 개인 손님 및 단체 손님들을 위한 400석 이상의 테이블 및 넓은 주차장을 제공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횟집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메뉴 및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