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중인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소감을 밝힐지 주목된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열애설이 불거진 12일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앞서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이날 공식 입장을 통해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전현무가 열애설을 공식 인정한만큼, 이혜성 역시 이에 대한 언급을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현무는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첫 게스트로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선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진행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함께 모습을 보였다. 당시 전현무는 프로그램의 출연자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자로 등장했다. 아울러 지난 5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혜성(1992)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입사한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다. 전현무(1977)는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이다.
둘은 15살 차이가 난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는 12일 자정 방송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이혜성 인스타]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