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온이 뚝 떨어지고 제법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초겨울의 날씨가 찾아오면서 어느덧, 2019년도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한 연말연시 시즌, 자연스레 송년회 모임장소, 기업행사 대관 등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 인기가 많은 장소들의 경우에는 일찍부터 빠르게 예약이 차는 만큼 아직까지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 서둘러 알아보는 것이 좋다.
특히 최근에는 무작정 술을 마시고 음주가무를 즐기는 것보다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장소에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거나 덕담을 주고받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이로 인해 대형 규모의 홀과 연회장, 주차장 등 최적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웨딩홀이 연말 송년회 모임장소의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웨딩홀은 결혼식을 진행하는 장소라고 생각하여 한정적인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최근에는 세미나, 워크샵 등의 기업행사는 물론 파티장소, 라운지, 팝업스토어, 공연장, 송년회 모임 장소 등 목적에 따라 공간을 맞춤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웨딩홀들이 등장하여 행사 장소로도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분당 라온스퀘어는 최소 50명부터 최대 6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공간들을 마련하고 있으며, 고객 밀착의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찾아주는 분들의 중요한 날이 더욱 특별하고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분당, 판교 라온스퀘어의 대형 연회장에서 제공되는 정갈하고 격식 있는 한정식 또한 송년회 모임 장소를 알아보는 분들에게 가장 많이 언급되는 부분이다, 일반적으로 연말연시 모임이나 행사를 진행하게 되면 식사까지 함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음식의 퀄리티나 맛은 당연히 중요하게 따져보는 부분 중 하나일 것이다.
분당 라온스퀘어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직접 대접을 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품격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정식을 기본으로 하면서 다양한 오리엔탈 요리도 선보이고 있어 개개인의 취향과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송년회 모임 장소, 기업행사 대관을 알아보는 분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인원 수에 따른 다양한 맞춤 공간은 물론 유무선 마이크, 인터넷, 각종 음향시설, 빔 프로젝트, 자동 스크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여러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니 연말연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빠르게 문의를 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남 분당 라온스퀘어는 교통 중심지 강남에서 20분 거리로 서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했다. 특히, 700대 이상 수용이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 이용 고객, 단체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