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안경쇼핑이 즐거운 국민안경 브랜드로 잘 알려진 '지니스(JINY’s)안경'이 제주 일도인제사거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지니스(JINY’s)안경 제주도 지역 최초로 일도이동 인근에 위치한 일도인제사거리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매장은 고객을 위한 주차 공간이 완비되어 있으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안경 쇼핑의 새로운 제안을 제시하는 지니스(JINY’s)안경 일도인제사거리점은 안경테 할인가 25,000원 이상 구매 시 시력에 따라 광학적 성능을 고려하여 JINY's Core Lens를 무료로 맞춰 준다. 특히 기존 다른 안경원에서 도수가 높거나 난시가 높아 추가 금액을 내고 구매 하는 것과는 달리 지니스(JINY’s)안경은 추가금액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학생안경은 알을 포함하여 25,000원에 제공하며, 가볍고 편한 것으로 잘 알려진 베타티타늄 안경도 알포함가 4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지니스(JINY’s)안경은 기존 안경원의 문제점으로 꼽히던 고객에게 지나치게 붙는 응대 문제를 편안한 쇼핑이 가능한 불편한 구조로 개선한 특징이 있다. 또한 비싼 것을 사야만 할 것 같은 부담감을 낮추고, 안경테과 렌즈가 따로였던 기존의 번거로움과 렌즈 가격은 표시되어 있지 않았던 부분을 없애기 위해 안경테 가격에 안경렌즈를 포함하고도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안경사가 전문영역에 집중 못하고 많은 시간을 소비해 가맹점주의 인건비가 증가하는 문제점 개선 및 진열장에서 꺼내 보여주는 시스템이 아닌 고객 중심의 편안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인력 비용 역시 최소화한 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니스(JINY’s) 일도인제사거리점 관계자는 “제주도 최초로 지니스(JINY’s)안경을 오픈하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다.”며, “자유로운 안경쇼핑과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스(JINY’s)안경 일도인제사거리점을 비롯한 지니스(JINY’s) 안경체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