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비치 강민경이 지난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평소 넘치는 패션 센스 덕에 ‘사복 여신’이라는 별명을 가진 강민경은 “뷰 맛집 한뤼버”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반려견과 행복한 여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민경은 뉴트로 무드가 잔뜩 묻어나는 푸퍼 스타일의 숏패딩을 갈색 비니 등과 매치해 눈길을 끈다.
올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숏패딩이 재등극하며 전체 패딩 매출의 70%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강민경 역시 앞서가는 패션 리더로서의 면모를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패딩 어디 거예요”, “패딩 존예다 어디껄까”, “산책할 때도 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강민경이 착용한 제품은 골스튜디오(GOALSTUDIO) 2019 F/W시즌 리버시블 다운 파카로 알려졌다. 골스튜디오는 영국 최대 축구미디어 골닷컴의 패션부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정려원, 공효진, 이민기 등 사복 패션 최강자로 알려진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되고 있는 브랜드다.
골스튜디오(GOALSTUDIO) 리버시블 다운 파카는 양면 착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으며, 오리 솜털과 깃털이 8:2 비율로 뛰어난 보온성까지 갖췄다. 특히 겉면에는 ‘GOAL’ 레터링과 축구 골대를 형상화한 리플렉티브 로고 그래픽이 프린팅되었으며, 안면에는 솔리드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골스튜디오(GOALSTUDIO) 관계자는 강민경이 착용한 것과 동일 컬러의 S 사이즈의 구매가 폭증 해 완판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제품은 JTBC 2 ‘호구의 차트’에서 전진이 ‘2019 겨울 핫 아이템’으로 소개,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에 출연 중인 배우 이민기가 착용한 것과 동일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골스튜디오(GOALSTUDIO)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골스튜디오닷컴을 비롯해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더블유 콘셉트, 플레이어, 카시나, 29㎝, 오프라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교 앨리웨이 스트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