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김수미가 일명 '인싸' 반찬 레시피를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셰프들의 뒤를 이어 김수미의 2기 제자로 등장한 배우 임현식, 김용건, 가수 전인권이 혼자 사는 사람들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트렌디한 반찬 배우기에 나선다.
이번 방송에서 김수미는 '수미네 반찬'에서 최초로 사용되는 식재로부터 보다 업그레이드된 조리 도구들이 등장해 최근 유행하는 트렌트에 맞춘 '인싸'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말린조갯살볶음은 그간 300여 개의 반찬을 소개하면서 단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말린 조갯살을 이용한 반찬. 김수미는 달콤한 간장 베이스의 간장말린조갯살볶음과 고춧가루가 들어간 매콤말린조갯살볶음을 만들어 온 가족이 취향껏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식재료로 요래 대가의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지난 74회에 만들었던 쪽파김치를 활용한 묵은파김치전 레시피를 선보인다. 푹 익어 손이 잘 가지 않는 상태가 된 묵은파김치로 두 가지 스타일의 묵은파김치전을 소개할 전망. 특히 기존에 전을 부치던 것과는 전혀 다른 도구와 방법이 소개돼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싱싱한 굴과 매생이를 이용한 보양식 매생이굴국 레시피와 부산 국제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던 비빔당면을 김수미 스타일로 재해석한 레시피를 전수한다.
27일 오후 8시 10분 방송.
[사진 = tvN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